[받았어요] 어드벤트 캘린더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걸 받아서 포스팅을 함

    어드벤트 캘린더라는걸 받았어요 12월 1일부터 하루에 하나씩 정해진 곳을 뜯으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캘린더래요.

    까면 안에는 초코가 들어있음. 뜯는걸 영상으로 찍을걸 그랬나 싶네

    디자인은 제 종이인형 생각나는걸로 골라줬대요 웃기고 귀엽고 고맙고 그럼

     

    이런건 장난감 까는 유튜브로만 봤지 이런 이름인줄도 처음 알았고 7일까지 하나씩 까고있으니까 괜히 즐거워요.

    이렇게 생각날때마다 선물을 챙겨주는 친구들에게 잘해야지
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