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봤어요] 고스트 스토리(Ghost Stories)

    내가 본 것(좌) 내가 진정 보고싶었던 것(우)

    스펠링이 복수일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(사실 알았는데도 본거임)

     

   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않았는데 러닝타임이 두시간이 넘어가니 시간을 죽이려다 너무 많이 죽여버렸다는 감상입니다.

    항상 보던 인도영화랑은 텐션이 많이 다른 것 같기도 하고...

    연출을 많이 자중했다는 느낌임 하지만 그럼에도 인도색을 벗질 못함

     

    내가 기대한 것 : 귀신 원귀 악귀 그리고 사특한 무언가

    내가 본것 : 사특하긴 한 무언가와... 좀비(??)

    다음엔 진짜 유령 하나의 이야기를 보고와야지

    댓글